출산전후휴가 사업주 부담금 지원을 통한 「임산부 직장맘 고용유지지원사업」의 참여 기업을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하고자 합니다.


【 임산부 직장맘 고용유지지원사업 모집 개요 】
○ 사 업 명 : 임산부 직장맘 고용유지지원 (출산전후휴가 사업주부담금지원)
○ 접수기간 : `22. 1. 24.~12. 31. (예산소진시까지)
○ 지원규모 : 출산전후휴가자 고용 관내중소기업(300인미만) 40개사
○ 지원내용 : 출산전후휴가자 1명당 940,000원
※ 출산전후휴가시 간접노무비 (건강보험료, 퇴직금 4개월 분)
○ 지원방법 : 출산휴가자 발생시 신청서 제출, 휴가완료 후 지원금 지급
※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붙임1~3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붙임 1. 임산부 직장맘 고용유지지원사업 공고문 1부.
2. 고용유지지원금 신청서류 1부.
3. 임산부 직장맘 고용유지지원금 자료(QnA) 1부. 끝.